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더 셔츠스튜디오 니트 (와플패턴니트 솔리드가디건) 구매 후기

추운겨울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ㅎ

 

전 니트 두장 장만했습니다.

 

소개할 니트는 셔츠스튜디오에서 구입한 것입니다.

 

하나는 와플패턴니트이구요 또 하나는 솔리드가디건입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실 거라면 제 리뷰 보시고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ㅎ

 

 

요것이 와플패턴입니다.

 

인터넷 화면으로 볼땐 먼가 패턴이 독특한듯 보였으나

 

받아서 보니 이쁘더군요

 

인터넷 쇼핑결과 만족 만족 만족스러운 넘입니다.

 

 

따뜻한 느낌의 소재입니다.

 

 

질도 나쁘지 않습니다.

 

집에서 세탁하긴 좀 꺼려지는 소재입니다.

 

 

이뻐요 이뻐...ㅎ

 

 

요놈은 솔리드 가디건~~

 

 

 

 

맨들맨들한 느낌의 소재입니다.

 

 

 

착용컷입니다.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구요~~ 정장에도 잘 어울린답니다.

 

정장에 더 어울리는것 같아요.. 갠적인 생각입니다..ㅎ

 

 

 

솔리드 가디건 착용 컷입니다.ㅎ

 

아저씨 포스가 느껴지네요...

 

좀 민망하네요..ㅎㅎ

 

와플패턴니트가 정말 이쁜것 같아요.

 

솔리드가디건도 나쁘진 않은듯~~~

 

제 리뷰보시고 조금이나마 선택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