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 쌀통닭 메뉴,가격 :) 반반 먹어봤어요~ (침산점)

100% 우리쌀로 만들어진 건강한 치킨~

 

대구 침산점에서 후라이드와 양념 반반을 ' 쌀통닭 ' 에서 시켜먹어봤어요^^

 

이러다 정말 동네 치킨집은 다 시켜먹을 기세네요 ㅎㅎ

 

암튼, 임신했을 때 한번 먹어보고는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바삭한 겉면이 생각나서 오랫만에 한번 시켜먹어봤답니다.

 

쌀통닭 메뉴와 가격입니다~

 

매장에서 포장해가면 2,000원을 할인해 준답니다.

 

( 고기는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해요. )

 

구성은 요렇게 ㅎㅎ

 

요즘 후라이드 포장은 저런가요?^^

 

저저번에 먹은 거인통닭도 포장이 이렇던데 말이죠 ㅎㅎ 아무튼 기름기가 잘 베어나서 좋긴해요^^ 

 

후라이드입니다

 

반반이라 그런지 양 정말 적어보여요 ㅎㅎ

 

그나저나 저 시커먼 치킨은 뭘까요;; 

 

여긴 특이하게 알새우칩을 넣어주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 과자..라서 닭이 더 들었으면 했어요 ㅋㅋ

 

그래도 요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잘 드실 듯 해요^^

 

요건 양념입니다~

 

후라이드와는 달리 오로지 닭만 들어있는데요^^

 

맛도 맛이지만 치킨만 들어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약간 매콤하면서도 달달~했답니다.^^

 

다음에 시켜먹으면 후라이드보다는 양념을 먹을 것 같아요 ^^

 

물론 쌀통닭의 메인은 후라이드겠지만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이긴 하지만,,, 소심하게 전 양념을 추천합니다! ㅋ

 

드실 때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