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대구 김밥 추천 :) 바뷔치 매참김밥 (매운김밥 입니다.)

입덧이 끝나고 나니 다시 입맛이 살살 살아나는가 봅니다.

 

이것 저것 먹고 싶은 것들이 머리 속을 떠 다니네요

 

 

왕년에 좋아하던 매참김밥입니다.

 

매콤한 참치 김밥의 줄임말입니다.

 

바뷔치 대표 메뉴기도 하구요~~

 

지구에서 가장 맛있는 김밥이라고 합니다.

 

저기 봉다리에 적혀있어요....제 말이 아니고...ㅋ

 

 

김밥은 왜 다들 은박지에 저렇게 돌돌 마는지 모르겠네요..

 

바뷔치도 이제 제법 체인점이 많이 생겨났는가 봅니다...ㅎ

 

 

짜잔~~~ 이라고 하기엔 볼품이 없군요...ㅋㅋ

 

그래도 맛있으면 장땡입니다.

 

 

매콤은 저기 양념어묵 담당이구요

 

마요네즈 버무린 참치도 보입니다.

 

요것이 매참김밥의 핵심 입니다.

 

 

이름데로 매콤 합니다.

 

마요네즈참치덕에 고소 하기도 하구요

 

 

제가 김밥을 좋아하 해서

 

가는 곳에 유명한 곳이 있으면 들려 보는데요

 

매참김밥 괜찮은것 같습니다.

 

가끔 너무 매워요~~ 잘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