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즐기기 ♬/특별

까르보나라 만들기 ^^ 초보도 만들기 쉬운 스파게티 만드는법~

초보도 만들기 쉬운 맛있는 크림스파게티 레시피~! " 까르보나라 "를 만들어보아요~

 

 

 

느끼한데도  은근 땡기는 크림 스파게티~

 

중독성 있는 그 이름은 ' 까르보나라~! '

 

 

먹는건 좋아하면서 만들 생각은 하지도 못했던;;; 까르보나라를 처음 만들어 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어디가서 사먹지 않아도 집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레시피 알려드릴께요~~

 

재료 알아보아요~ ^^

 

 

♬ 재 료 ♬ (2인분)

 

스파게티면 (100원동전크기만큼) / 우유 (400) / 계란노른자 (2) / 생크림 (300) /

 

양송이버섯 (3) / 브로콜리 (1/2 송이) / 마늘 (6) / 양파 (1) / 베이컨 (드실만큼^^) / 슬라이스 치즈 (2)  /

 

소금 (적당량) / 올리브유 (조금) /후춧가루 (적당량) / 파슬리가루 (적당량)

 

 생크림 없이 스파게티를 만드시려면~ 생략하셔도 되는데요 ^^

 

      그때는 슬라이스치즈는 꼭 넣어주세요~

 

 

먼저 물에 짜다 싶을 정도의 소금과 올리브유를 넣고 끓여주세요~

 

 올리브유를 넣는 이유는 면이 서로 달라붙지 않게 하려고 넣는거에요 ^^

 

 

물이 끓을 동안 다른 재료를 준비해주면 되는데요~

 

같이 할 수 있기때문에 먼저  ' 스파게티 면 삶는 방법 ' 부터 설명해드릴께요 ^^

 

 

물이 끓으면 스파게티 면을 펼쳐서 넣어준 다음에 집게로 조금 뒤척여가면서 6~7분정도 삶아주세요//

 

소스와 함께 볶아야하기 때문에 다 삶지는 않는거랍니다 ^^

 

 

삶은 스파게티면은 체에 밭쳐서 물기를 빼주세요 ^^

 

 찬물에 절대 절대 헹구시면 안되요 ㅎㅎ 그냥 바로 체에 밭쳐주세요~

 

 

자~ 다시 ㅎㅎ

 

면 넣기 전인 물이 끓고 있는 상태에요 //ㅎㅎ

 

계란 노란자만 따로 빼주세요~

 

 

계란노른자에 우유 400㎖ 를 넣고 거품기로 잘 섞어줍니다~

 

 

양파 / 양송이 / 베이컨은 먹기 좋게 썰어주시고요~

 

마늘은 편 썰기로 해서 준비해주세요~

 

 

저희는 마늘을 좋아해서 다진마늘도 0.3스푼 정도 더 준비했어요 ^^

 

 

생크림도 미리 준비해주시구요~

 

 

브로콜리는 끓는물에 1분정도 데쳐서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치즈도 2장 준비해주세용 ㅎㅎ

 

 

면이랑 재료가 모두 준비가 되면~

 

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약불에서 마늘을 살짝만 볶아주세요//

 

색이 살짝 투명해지면서 마늘향이 날때까지만 볶아주시면 되요~

 

 프라이팬을 기울여서 기름에 마늘이 잠기도록 하면 마늘향이 더 잘 배여요~

 

 

그리고 중불에서 양파 / 버섯 / 베이컨을 넣고 볶아주다가~

 

아삭한 식감을 위해 브로콜리를 조금 더 뒤에 넣고 아주 살짝만 볶아주세요

 

 

 봉대박의 매콤한 스파게티를 드시고 싶으시면 이 때 , 청량고추를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

 

      전 다음에 이렇게 만들어 먹으려고요 ㅎㅎ

 

 

계란 노른자 + 우유를 부어줍니다

 

 

 

중-강불 사이에서 끓여주세요~

 

푹 잠기네요 ㅎㅎ

 

색이 연노란게 이뻐요 ^^

 

 

우유가 끓으면 생크림을 넣어주고요~

 

 

좀 더 깊은 맛을 내기 위해 슬라이스 치즈를 넣습니다 //

 

 

치즈가 녹으면 (금새 녹아요 ㅎㅎ)

 

면을 넣어주세요 ^^

 

 이 때~! 소금과 후춧가루로 간을 살짝 해줍니다 ^^

 

 

 

보글보글~

 

국도 아닌 녀석들이 잘 끓습니당 ㅎㅎ

 

면이 눌어붙을수 있기때문에 젓가락으로 휘휘 저어가면서 6~7분만 볶아주면 끝~

 

 

돌돌 말리는 스파게티 완성입니다~ @@@@@

 

 

그릇에 담고 파슬리가루를 솔솔 뿌려주세요~^^

 

 

 

음~ 향기도 좋고 면발도 넘 잘 삶겼어요~

 

소스도 맛있구요 ㅎㅎ ^^

 

짭조롬한 베이컨과 아삭한 브로콜리, 그리고 씹을수록 더 맛있는 양송이까지~~   >▽<

 

간만에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신랑은 밖에서 사먹는것 보다 맛있데요ㅋㅋ

 

완소 크림스파게티 ♡

 

 

까르보나라를 다 만들고 보니 집에 큰 포크가 없네요 - _-; 피클도..........없고,,

 

꿩 대신 닭이라고 ㅎㅎ

 

젓가락과  김치 그리고 어머님이 주신 마늘장아찌로 식사했네요 ㅋㅋ

 

언뜻보면 어울리지 않는 구성인데 꽤 어울리더라구요 ^^

 

살짝 느끼한 맛을 잡아주니 넘 좋은것 같아요 ㅋ

 

고소함마저 느껴지는 까르보나라~

 

처음 만들어도 너무 맛있게 만들수 있답니다~

 

도전해보세요 ^0^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