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구급상자 선물 받았어요^^ (가정용구급함세트 구성)

한주전쯤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구급상자를 선물 받았어요 ^-^

 

신랑이 이 곳에 문의한 일이 있었는데, 그 후 설문조사를 했더니 요런 가정용 구급함세트를 보내줬답니다~

 

약상자의 구성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보여드릴께요^^

 

먼저 박스에는 3단 멀티 구급함이라고 적혀있었어요 ㅎㅎ 

 

공장, 병원, 학교, 가정 등~

 

간단한 응급처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겉모습입니다.

 

크기는 가로 31cm / 세로 17cm가 됩니다.

 

뚜껑(?)쪽에는 작은 보관함이 있는데요.

 

여기에 바르는 약품이나 핀셋 등 부피가 작은 물품들을 보관하면 된답니다. 

 

상자를 열었을 때는 계단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이름처럼 3단으로 되어 있어요 ㅎㅎ

 

첫 칸에는 일회용 밴드와 위생장갑이 있구요. 

 

두번째 칸에는 반창고, 면봉, 휴대용 약통, 핀셋, 가위 그리고 작은 붕대가 들어있어요. 

 

마지막으로 제일 아래칸에는 탄력붕대와 수성탈지면, 일회용 마스크, 소독약과 포비돈 요오드액이 들어있답니다. 

 

그리고 요런 하얀색 작은 상자도 들어있는데요~ 

 

열어보니 밴드가 들어있네요 ㅎㅎ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집에 요런 구급약통이 없어서 철로 된 커다란 과자상자에 이것저것 넣어뒀었는데요~

 

앞으로 여기에다 보관을 해야겠어요^^

 

깔끔하기도 하고 유용하게 쓰겠어요ㅎㅎ

 

정확한 가격대는 모르겠지만 다른 제품들 검색해보니 2만원정도가 되더라구요~

 

아니면 다이소에서 케이스 구입하셔서 채워주셔도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