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 방문포장할인으로 저렴하게~

갑자기 피자가 먹고 싶던 날~ 신랑이 사온 도미노피자에요 ^-^

 

하프&하프 메뉴추천을 받은 도이치휠레와 포테이토를 선택~ 방문포장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먹었답니당

 

함께 구입한 치즈볼로네즈스파게티와 치킨텐더샐러드 ㅎㅎ

 

홈페이지에서 신규가입을 했더니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방문포장시 40%를 할인해주더라구요~

 

그래서 가격이 저렇게 다운되었답니다.

 

게다가 10월과 11월_ 금요일엔 1.25L콜라를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득템했어요 ㅎㅎ 

 

요즘 새로나온 더블치즈엣지 피자를 먹어볼까하다가, 시식평이 그다지 좋지가 않아서 패스했어요 

 

그래도 추가 이벤트가 많으니 다음엔 한번 먹어볼까 싶기도 합니다^^

 

소스로는 갈릭디핑과 핫소스가 왔어요^^

 

먼저 개봉한 피자입니다~

 

반반은 처음 시켜봤는데 요렇게 생겼네요 ㅎㅎ

 

도우는 미쳐 찍지 못했는데.. 나폴리로 선택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기도 하고 씬이나 오리지널보다 열량이 살짝 낮길래 선택했답니다.

 

처음 먹어본 도이치휠레~

 

담백한 독일풍 피자라는데요, 살짝 식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좀 짜웠어요 ㅠ

 

소세지때문일까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포테이토 ㅎㅎ

 

이상하게 항상 피자는 요걸로 시켜먹게 되네요.

 

그래서 꼭 선택~

 

역시나 맛있었어요^^ 

 

스파게티도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요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이 맛있었답니다.^^ 

 

무난하게 선택한 샐러드^^ 

 

함께 온 유자렌치드레싱을 뿌렸는데요~ 

 

생각보다 소스가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ㅠ

 

다른 소스가 맛있을 듯 하네요..흠

 

신규가입을 하니 할인혜택도 조금 더 크고, 금요일이다보니 콜라도 서비스로 주니깐 시켜먹기 괜찮은것 같아요.

 

무지 오랫만에 먹어본 피자였는데 두가지 맛을 동시에 맛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나중에 하프&하프로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