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봉구스밥버거 메뉴~ 닭갈비/김치떡갈비

저저번주~ 병원 다녀오면서 ' 봉구스 밥버거 ' 에 들렸어요^^

 

앞전엔 김치불고기,치킨마요,돈까스를 먹어봤기에~

 

이번엔 닭갈비와 김치떡갈비로 한번 사봤답니다.

 

구입하러갔을땐 5시가 채 안됐었는데, 제가 간 매장안은 사람들로 가득이였어요.

 

다들 뭘 드시는지~ㅎㅎ 

 

그래서 잠시 살펴본 밥버거 메뉴들~

 

요렇게나 많이 있답니다.

 

사이트에 가시면 사진 및 자세한 설명과 함께 칼로리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출처 : 봉구스밥버거 >

 

아무튼, 가장 먼저 개봉한 닭갈비버거에요.

 

주먹밥이라더니 정말 주먹만큼 큼직합니다. ㅎㅎ

 

겉은 김조각과 밥이 있구요.

 

속은 닭가슴살과 파가 있답니다. 

 

매콤달콤하면서 약간 카레맛이 느껴졌어요^^ 

 

다음은 김치 떡갈비~

 

떡갈비 소스가 밖에까지 묻어있네요 ㅎㅎ 

 

닭갈비와 마찬가지로 겉은 김과 밥으로 구성되어 있구요.

 

중간부분에는 김치와 떡갈비가 있어요.

 

살짝 느끼할 수 있는 고기에 김치가 있으니 좋았답니다.

 

 

아무래도 밥과 함께 먹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음식이 짜다는 생각이 들던데요~

 

제가 워낙 짠걸 싫어해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그래도 한끼 식사로는 괜찮았어요.

 

그동안 먹어본 것들중에서는 닭갈비가 제 입맛에는 괜찮았는것 같아요^^

 

메뉴 고르실 때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