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즐기기 ♬

카누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 :) 모던보온병과 함께~

커피 좋아하는 신랑이 구입한 카누 다크로스트 아메리카노 미니입니다. ^^

 

구입하니 모던 보온병도 함께 주네요~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한 제품으로 스틱 100개가 들어있어요^^

 

상자 윗면에는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가 붙어있는데요.

 

사진 찍을 때만해도 ' 모아야지~ ' 했는데..

 

아무 생각없이 그냥 버려버렸어요 ㅠ_ㅠ 악.. 아까브..

 

여튼, 개봉했습니다.

 

커피가 든 조그마한 상자 하나랑 보온병이 저렇게 들어있어요.

 

먼저 검은색의 모던보온병을 꺼내봤는데요.

 

생긴거 정말 심플해요 ㅎㅎ 

 

뚜껑은 오른쪽으로 돌리면 분리가 되는데요.

 

정말 열면 끝이네요 ㅎㅎ

 

세척 하나는 정말 쉬울 듯 해서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신랑이 이번주말에 등산하면서 사용해봤는데, 물이 조금 세더래요. ㅠ_ㅠ

 

어쩐지 여는게 너무 쉽더라니요.. 쩝..

 

좀 더 돌리게 되어있었으면 나았을 뻔 했어요.

 

귀여운 상자. ㅎ

 

옆면에는 타 먹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왜 미니란 이름이 붙어있나 했더니. 스틱이 정말 조그만합니다.

 

길게 생긴 것들만 봐서 그런지 정말 깜직하더라구요. ㅎㅎ

 

유통기한도 표시되어 있구요.

 

개당 90g씩 들어있어요.

 

보관은 습기없고 그늘지며 서늘한 곳에 두면 된답니다.

 

 

스틱은 저기 보이는 빨간 선을 따라 뜯으면 되는데요.

 

중간부분에서 살짝 걸리기는 해도 쉽게 뜯기는 편이에요.^^

 

타 먹으려고 컵에 부어봤는데요.

 

물을 넣었더니 잘 녹더라구요^^

 

스푼으로 저었더니 살짝 거품이^^

 

향이 좋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 편이긴 한데, 이 날 신랑 따라 살짝 마셔보니 쓰지도 않고 맛이 괜찮았어요.

 

집에서나 밖에서나 가볍게 마시기에 좋은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