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맛있는수입과자추천 :) 악마의 과자, 팀탐 초콜릿(인도네시아)

완전 달달하고 맛있는 수입과자~ 이른바 악마의 과자로 불리는 팀탐 초콜릿이에요^^

 

단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추천드립니다 ㅎㅎ

 

저는 호주로 신혼여행을 갔었는데요~

 

그 때 유학다녀온 아는 동생이 호주에 유명한 과자가 있다며 이야기해준게 바로 팀탐이였어요^^

 

그래서 회사직원들 선물로 요걸 한 가득 사와서 나눠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 해 코스트코에 갔다가 이 녀석을  발견했었던 슬픈(?) 추억이 ㅎㅎ

 

벌써 4년전쯤일이네요^^

 

 

아무튼,

 

요즘은 수입과자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접하기도 쉽고, 마트에 있는 수입코너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답니다.

 

신랑이 옛날 생각난다고 하나 사왔는데요.

 

120g이 들어있다고 나오네요^^

 

뒷면은 이렇게 영어로 솰라솰라~

 

친절하게 우리말로도 적혀져있는데요.

 

클래식, 초코 초콜릿으로 칼로리가 660kcal가 되네요 ;;

 

전 호주산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 여기 보니 원산지가 인도네시아산이에요.

 

사람들 말로는 호주산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ㅋ

 

개봉하면 총 8개가 들어있어요^^

 

별 다른 질소 없이~ 포장 완전 충실하네요 ㅎㅎㅎ 

 

직사각형 모양~

 

과자 겉은 초코렛~ 또 그 사이엔 초코크림이 있어요

 

원래 요 녀석 먹는 법으로는 비스듬히 양 모서리를 베어물고 한 쪽을 우유에 담궈서 다른 쪽으로 우유를 흡입(?)하면서

 

먹는다고 하는데요, 저는 그냥 따로 먹었네요 ㅎㅎ

 

한개만 먹어도 속이 무지 달아서 또 못 먹겠다 싶은데도 불구하고,, 은근 손이 가게 됩니다. ^^

 

그래서 그런 애칭이 붙은것 같아요.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요 과자는 괜시리 먹게 되네요^^

 

옛날 생각도 나고~ 아무튼!

 

초코과자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