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육아용품

유팡젖병소독기 :) 사용법도 쉽고 살균 잘되서 좋아요~

사용법도 쉽고 살균도 잘 되는 " 유팡젖병소독기 " 입니다 ^^

 

3년전 쯤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처음 보게 된 건데,, 저도 아기를 낳게되니 쓰게되네요 ㅎㅎ

 

오프라인에서 154,000원에 구입했구요.

 

색상은 주황,파랑,노랑,분홍,연두 총 5가지가 있는데 산뜻하게 연두색으로 선택했어요^^ 

 

그러고 보니 아기 용품들이 은근 연두색이 많네요 ;;

 

사용은 무지 간단해요

 

버튼이 3개가 있는데요.

 

 

자동을 누르면 저온건조와 살균을 한꺼번에 해주는데 총 42분이 소요가 돼요.

 

적외선으로 건조되고 자외선으로 살균이~ㅎㅎ 이래저래 환기까지 함께 동작된답니다. 

 

보통 젖병을 세척하고 상온에 살짝 말리신 후 물기를 탈탈 털어낸 다음에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요 때는 젖병을 세워서 넣어주시면 돼요^^

 

 

그 외에 살균은 건조가 필요없이 이용하시면 되는데 총 12분이 소요되구요.

 

 

환기는 내부 냄새를 없앨 때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총 10분 소요)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반사가 되도록 만들어졌나봅니다. 

 

램프도 보이고..

 

전구엔 절대 물체가 되이면 안된다고 하니 큰 물건을 넣어주실 땐 신경 써주셔야 할 것 같아요 

 

젖병을 잠시 말리는 동안 딸랑이와 치발기를 먼저 소독해봤어요

 

다 말랐으면 살균만 하면 되는데 ㅎㅎ

 

조금 덜 마른 관계로 자동을 눌러주었습니당 

 

처음엔 빨간 색으로 보이다가 

 

살균으로 넘어오면서 파랗게 변해요 ㅎㅎ 

 

미러는 제 모습도 보이긴 하지만 ㅎㅎ 내부도 훤히 보여서 좋은 것 같아요^^

 

램프와 전구는 1년정도 사용하고는 한꺼번에 교체해줘야하는데요

 

저는 내년 6월쯤에 한번 교체해줘야겠어요^^

 

 

구입하기 이전엔 젖병을 열탕소독했었거든요~

 

짧게 끝나긴 하지만..ㅠ 소독 후 말리는것도 일이더라구요..

 

특히 습기 많은 날엔 ㅠ_ㅠ 윽..

 

인형이랑 치발기 등등도 유팡을 사용할 수 있으니 겸사겸사 구입해서 써봤는데

 

열탕소독이랑 비교도 안되게 편했어요 ㅎㅎ

 

내부에 보관도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구입하실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