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성서 와룡시장 맛집~ " 거인통닭 "입니다 ^-^

 

부산 3대 통닭 중 한 곳이라 예전에 놀러갔을 때 사먹으러 가려다가 시간이 안 되서 못 간 곳이였는데요~!

 

이렇게 대구에도 생기게 되었답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ㅎ

 

위치는 시장내에 있어요~

 

저기 보이는 저 네온 간판을 보시면 될 듯 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로~ㅎㅎ

 

오며가며 주문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셨답니다.

 

주문을 하면 닭을 튀겨주시는데요~

 

신랑 말로는 기계가 쉴새없이 돌아가더래요 ㅎㅎ

 

기다리는 동안 이것저것 여쭤보다 들은건데,,사진에 보이는 분은 부산에 계시는 사장님의 조카분이신데요.

 

거기서 2년정도 배우고 대구에 오게 된거라고 합니다.

 

가게안도 살짝~

 

켄터키 가격은 15,000원이구요.

 

양념과 반반은 16,000원이래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성서 계시는 분들은 주문하셔도 좋을 듯 해요^^

 

요런 종이봉투에 담아주시는데요~

 

양이 제법 많습니다^^

 

함꼐 가져온 콜라, 무, 매운양념소스, 그리고 소금/

 

근데 소금은 먹을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

 

간이 제법 잘 되어 있었거든요~

 

요런 커다란 접시가 3개분이 나옵니다~

 

진짜 양 많죠 ㅎㅎ

 

예전에 신랑이 해준 말로는 통닭 크기도 크고, 잘게 토막을 내서 양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바삭바삭~!

 

카레향도 솔솔 나는것이~

 

잘게 잘려져서 그런지 뼈 없는 순살이 은근 있어서 더 먹기 편했던 것 같아요^^

 

둘이 먹기엔 너무 많아 배가 부르더라구요..

 

결국 다 못 먹어서 남겨뒀었는데요.

 

식은 다음에 먹어도 꽤 괜찮더라구요^^

 

따뜻할 때는 잘 못 찍어먹은 매운소스였는데 식은 뒤에는 찍어먹기 완전 좋았어요 ㅎㅎ

 

드실 때 참고하세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달서구 신당동
도움말 Daum 지도
by 행복 즐기기 ♬ 눈깔 사탕 2014.10.09 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