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부산 맛집 :) 가야밀면 (해운대 밀면)

전 부산가면 밀면이 생각 나네요.

오랜만에 부산 방문할 일이 생겨서 근처 밀면 집에 갔는데

의외로 맛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해운대구 좌동에 있는 밀면집입니다.

간판이 눈에 익은 듯하여 여쭤보니

체인점 이더군요.

예전에 부산에서 유명한 밀면집에 간적이 있었는데요

전 그곳 보다 훨씬 맛이 좋은 것 같네요.

강추 해봅니다.

 

 

식사시간이 아니라서 그런지 안은 조용하더군요

메뉴판입니다.

저흰 밀면, 비빔면, 메밀만두 요렇게 주문 하였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밀면 집은 다들 요렇게 나오는 듯 하네요

소스는 만두 소스입니다.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네요..

그냥 드셔도 맛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임에도 전 시원한 밀면을 주문했습니다.

시원한 육수가 일품이며

면발 또한 적당히 쫄깃 한것이

제 입맛에 딱 이더군요

 

 

요건 비빔면~~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냉밀면과 같이 드시면 좋을 듯 싶네요

매콤 달콤 합니다.

입맛 까다로운 친구놈도 만족스러워 한 집입니다. ㅎ

 

 

너무 배고파서 밀면으로 부족할 것 같아서 요렇게 만두도 주문했습니다.

많이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밀면만 드셔도 충분할 듯 싶습니다.

많이 먹는 저도 넘넘 배가 부르네요~

 

 

속은 별것 없습니다.

밀면과 같이 드시면 맛 좋아요~

 

 

휙휙~ 비벼주었습니다.

 

 

요것도 가위로 2번 잘라서...휙휙~~

 

부산 유명한 밀면집 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그중에 한곳을 검색하여 방문 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덜 알려진 이곳 보다 못한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게 옆에 넓은 주차장도 있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주소는 해운대구 좌동 1352-1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