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즐기기 ♬

동성로 냉면 :) 삼락원~ 석쇠불고기와 함께♪

 대구 동성로 냉면집 " 삼락원 " 에 다녀왔어요~ ^-^

 

가격도 저렴해서 가볍게 드실 수 있는 맛집으로 추천합니당 ㅎㅎ

 

금곡삼계탕이 있는 라인에서 공주떡볶이를 끼고 돌면 바로 요 노란 간판이 보인답니다. ^^

 

깔끔한 냉면이 먹고 싶다는 친구말에 찾아간 곳인데요.

 

시내에 요런 곳이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

 

보시다시피 석쇠불고기가 함께 따라 나온답니다~

 

친구는 비빔냉면 보통맛을,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하얀맛을 시켰어요 ^^

 

재료들은 모두 국내산이구요, 각 재료에 대한 설명도 표시되어 있네요 ㅎㅎ 

 

여기는 4~9월과 10월~3월까지 영업시간이 조금 차이가 있어요. ^^

 

휴일 역시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리고 10~3월까지는 계절메뉴인 온면을 즐기실 수 있어요~

 

이 곳은 주문 즉시 반죽하기 때문에 먹기 전까지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저희도 좀 기다렸었는데요~

 

그렇다고 너무 오래 기다린 편은 아니였어요 ㅎㅎ 

 

가게 내부는 깔끔한 편입니다.

 

보통 냉면집하면 조금 꾀제제한(?) 이미지가 있었는데, 여긴 밝고 정돈된 느낌이라 좋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테이블들이 있구요. 주방쪽으로는 바 형태로 되어 있어서 혼자 오신 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가장 안 쪽은 좌식테이블이 있어서 골라앉기엔 좋은듯 해요. 

 

드디어 나온 비빔냉면~

 

육수가 좀 많은 편이라 살짝 신기했네요 ㅎㅎ 

 

맛을 보니깐 살짝 매운 정도였어요. 저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

 

단지 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달아요 ;;;

 

비빔소스 자체가 좀 단건지, 친구 말로는 달아서 많이 먹기는 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물냉면 육수와 함께 먹었답니다. ㅎㅎ

 

요건 제가 먹은 물냉면인데요~

 

보시다시피 하얀맛은 다대기가 없어요. ^^

 

조금 특이한것 같네요 ㅎㅎ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이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국물 맛은 짭쪼롬합니다~

 

간이 잘 되어 있어서 그냥 먹기에도 그리 밍밍하단 생각이 안 들었어요. 

 

그래도 와사비 조금 넣어서 먹어줬네요~

 

기본 찬으로는 요 하얀 무가 나오는데요.

 

달짝지근한 맛이 살짝 나요. ^^

 

그래도 다른 집에서 먹던 짠맛보다는 깔끔한 맛이 나는 편이라 좋았던 것 같아요. 

 

조금 더 있다가 나온 석쇠불고기~*

 

냉면하면 고기집에서 보통 먹는단 생각이 강한데요 ㅎㅎ

 

그 점을 충족(?) 시켜주는 것 같아요 ㅋ 

 

중간중간 좀 타긴 해도, 맛은 괜찮습니다. ^^

 

냉면이랑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다만, 고기 역시 좀 단맛이 났어요.

 

여긴 전반적으로 좀 달짝지근한 편인것 같네요 ㅎㅎ 

 

▲ 가는 길 주소 :대구 중구 삼덕동 1가 7-5 ( ☎ 053) 252 - 4432 ) ▲

 

대구 시내에서 이런 깔끔한 곳을 찾아서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비빔보다는 물냉이 훨씬 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요즘같이 더운 날~ 냉면이 드시고 싶다면~!

 

저렴한 가격에 불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 삼락원 ' 으로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