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락방 ♬

영어리딩능력 측정사이트 - 스피드 리딩~

본인의 영어 리딩 능력을 측정하는 사이트 " 스피드 리딩 " 을 알려드려요~

 

 

 

저는 토익 시험 쳐본지 시간이 좀 많이 지나긴했지만요 ㅎㅎ

 

리딩이 빨라야 시험 시간을 단축시키기도 하고 

 

또 영어를 잘 읽고 하는 방법도 배워야 점수가 잘 나오잖아요~

 

그리고 본인의 영어 리딩 비법이 맞는지도 확인해 볼 겸 겸사겸사~

 

스피드 리딩 사이트에서 속도도 측정해서 맞춤 공부를 해보세요~

 

 

영어원서를 한글책처럼 읽는 기술 _ 스피드 리딩이랍니다~

 

 

대학 올라가면 원서로 공부하잖아요 ㅠ

 

전 정말 대학교가서 회계원가 원서책보면서 눈물 흘렸어요 ㅋㅋ 느리기도 느리고 해석도 안되고 ㅠ

 

이런 영어를 한글책 읽듯이 읽으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어쨌거나 ㅋㅋ

 

본인의 능력을 한번 측정해봅시다~

 

 

들어가는 사이트는~ ☞ http://www.readingtc.com/reading/test.html

 

 

들어가면 이렇게 뜹니다 ㅎㅎ

 

스피드 리딩에 대한 설명과 리딩 쉽게 시작하기 등등

 

살펴보면 추천 원서 목록과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시면 한번 보시구요~//

 

우린 속도측정을 해보아요~ 

 

 

테스트는 위와 같은 측정 단계를 거칩니다.

 

 

아래편에 짧은 지문과 긴 지문이 있는데 마음에 드시는 것 선택하세요~

 

전 짧은 지문 중에 젤 위에 지문을 선택하겠습니다.

 

 

start 클릭~

 

 

아래로 지문이 펼쳐집니다~

 

잘 읽고 나면 finish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만약에 클릭이 잘 안되면 tab + enter 키를 동시에 눌러주시면 되요^^

 

 

총 5가지 지문 중에 정답을 클릭하면 체크표시가 되요~

 

다 풀고나면 finish 버튼 클릭~

 

안되면 아까처럼 tab+enter ㅎㅎ

 

 

 

그러면 이렇게 정답과 오답이 표시가 되구요~

 

 

아래에 이렇게 속도가 측정됩니다.

 

본인의 읽기 속도를 확인하고 리딩속도의 단계를 확인해보세요~

 

저는 그냥 눌러서 저렇게 7단계 이상으로 나왔는데요 ㅎㅎ

 

정확히 측정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영어 리딩 공부 할 때 참고하시면 좋겠어요~